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종근당 아이커 가격 및 성분 효능 부작용 총정리

by @#$^^$ 2021. 10. 28.
반응형

오늘은 종근당 아이커 가격 및 성분 효능, 부작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가격 및 성분 효능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더욱 도움이 될 것입니다.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이번 포스팅은 아이의 키가 걱정이신 분들이 읽는다면 분명히 도움이 되는 정보입니다. 아이의 키에 대해 걱정을 하고 계신 분들은 이번 종근당 아이커 포스팅을 집중해서 읽어 주세요.

 

이제 종근당 아이커 가격 및 성분 효능에`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문에 들어가기전 목차를 확인해 주세요.

목차

    종근당 아이커 가격 및 성분 효능 확인하기

    종근당 아이커 가격 및 효과 알아보기

    이제 종근당 아이커 가격과 효과 및 성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녀를 가진 부모라면 내 아이의 키가 평균 키만큼은 커졌으면 하는 바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장인 멈춘 어른들도 조금은 더 컸으면 하는 바램은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종근당 아이커 가격
    종근당 아이커 가격

    경제가 성장하고 먹거리가 다양해 지면서 과거보다 평균키도 늘어나게 되어 요즘 아이들의 평균 키가 많이 커진걸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를 가진 부모들은 내 아이들의 키가 평균만큼은 커야한다고 생각하게 됩니다. 

     

    키가 크면 좋은 이유를 설명해주는 흥미로운 결과가 있습니다.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키가 큰 사람이 나중에 성공하고 매력적인 배우자를 맞이한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위 연구 결과 처럼 키는 인간관계에 매우 많은 부분을 차지합니다. 아이의 키가 평균보다 작거나 부모의 키를 물려받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부모님들도 많습니다. 자식을 가진 부모님들은 키 성장에 관심이 많은 것이 정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종근당에서 나온 아이커 가격과 효능 및 성분에대해서 알아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를 참고해 종근당 아이커 가격 및 후기를 알아보세요. 

    종근당 아이커란

    종근당 아이커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 인정을 받은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종근당 아이커는 2019년 대한민국퍼스트브랜대상 소비자만족도 1위를 달성했습니다.

     

    또한 아이커 누적 판매액이 240억이라고 합니다. 판매액으로만 봐도 종근당 아이커의 인기가 어느정도인지 실감 할 수 있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성분 및 효과

    종근당 아이커의 주요성분은 바로 키 성장 원료인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 기능성 원료인 HT042라는 기능성원료입니다. HT042라는 성분은 황기추출물등 복합물을 의미합니다.

     

    종근당 아이커는 2014년 8월 식약처로부터 해당 성분을 기능성원료로 키 성장에 도움을 준다고 인정받았습니다.

     

    인체 적용 시험결과를 살펴보면 12주 후에 섭취군 2.25, 비섭취 1.92cm 성장하여 3.3mm의 추가성장을 확인이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주성분 외에도 아이커는 키 성장과 뼈에 도움을 주는 칼슘, 아연, 비타민D 등 총 4가지가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종근당 아이커에 들어있는 부성분인 칼슘은 뼈건강에 좋고 비타민D는 칼슘의 흡수를 도와주는 역할을 하며 아연은 면역기능 향상 및 면역관리에 도움이 되는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가격

    종근당 아이커는 종근당 건강에서 제조한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으로는 1박스에 내용물은 총360g으로 1포당 12g짜리가 30포 들어있습니다. 누적 판매액이 240억에 4년 연속 건강기능식품 1위를 차지할 정도로 효과를 인정받고 꾸준히 관심을 받아온 식품입니다.

    아이커는 4년 연속 건강기능식품 1위를 수상할정도로 인정을 받았으며 240억원의 매출액이 나왔으므로 아이 키 성장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종근당 아이커 가격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신 듯 합니다. 

     

    그래서 많은분들이 종근당 아이커 가격에 대해서 확인해 보고싶어합니다. 종근당 아이커 가격 확인하는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담당 상담원과 상담을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상담원과 상담하는 것을 부담스러워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상담을 하는 것이 돈을 아끼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부담스러워 하지 마시고 상담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 같습니다. 

    단, 종근당 아이커의 가격을 추측해 볼 수 있습니다. 중고 플랫폼인 중고나라와 중고장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중고 건강기능식품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제품이 변질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정품인지 알 수도 없습니다.

    정확한 종근당 아이커 가격 확인은 공식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상담원과 상담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종근당 아이커 후기

    보통 남자아이들의 경우 평균키는 175cm 정도이고 여자 아이들의 평균키는 163cm입니다. 그래서인지 요즘 젊은 부모님들은 아이들의 성장판이 닫히기 전 아이들의 키 성장을 도와주는 제품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소중한 내 아이가 먹는 식품이다 보니 후기 반응에 대해서 궁금해 할 수 있습니다. 아이커 후기를 찾아서 종합해본 결과 반응은 매우 긍정적인 반응이 많았습니다.

    먼저 딸기맛 분말형태여서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어떠한 맘카페에서는 종근당 아이커 효과가 좋다는 후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효과는 개인차가 있어보입니다.

     

    오늘은 종근당 아이커 가격과 효과, 성분 및 후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아이의 키가 평균보다 작거나 부모의 키를 물려받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부모님의 걱정을 조금이나마 덜어주는 아이커에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종근당 아이커에 대한 정보를 제 블로그에서 얻어가셨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정보와 이슈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