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종근당 천관보 가격 및 효능 총정리

by @#$^^$ 2021. 10. 29.
반응형

오늘은 종근당 천관보 가격 및 효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종근당 천관보 가격 및 효능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더욱 도움이 될 것입니다.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이번 포스팅은 관절 건강에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이 읽는다면 분명히 도움이 되는 정보입니다. 종근당 천관보 가격 및 효능에 집중해서 읽어 주세요. 이제 종근당 천관보 가격 및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를 확인해 주세요.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 좋은 글

칼로커트 가격 및 효능 총정리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및 실제 효과 후기 확인

 

목차

    천관보 가격 및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종근당 천관보 가격 및 효능, 부작용

    요즘 사람들은 건강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합니다. 특히 관절 건강에 대한 관심 20대 사람들도 관심이 많아 진것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최근 많은 업체에서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내놓고 있습니다.

    종근당 천관보 가격 및 효능
    종근당 천관보 가격

    오늘은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는 관절 건강기능식품인 종근당 천관보 가격 및 효능과 부작용 가격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를 참고해 천관보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종근당 천관보란?

    종근당 천관보는 23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건강식품을 개발 연구해온 종근당에서 출시한 관절건강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천관보에 들어 있는 성분들은 식약처 인증한 기능성 원료를 활용하여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천관보는 관절에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해서 만들어진 건강기능식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종근당 천관보  성분

    종근당 천관보의 주요성분으로는 기능성 원료로 식약청에서 인증받은 MSM, NAG 성분이 사용되었습니다. 이 성분들의 효능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자세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부원료로는 대추, 숙지황, 오미자, 사철쑥, 강황, 홍삼, 가시오갈피, 보스웰리아, 녹용, 버드나무 껍질, 글루코사민, 보즈힙, 영지버섯, 복문자, 쇠무릎 뿌리, 당취, 도충, 황기, 천궁, 갈근 등 총 30가지 원료를 사용해 만들어졌습니다.

    천관보 효능

    MSM은 천연 식이유황입니다. MSM의 대표적인 효능은 관절 및 연골 건강 개선 탁월합니다. 관절과 뼈등에 불편함을 호소하시는 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성분입니다. 천관보에는 MSM이 2,000mg이 함유되어있습니다.

     

    그 이외의 효능으로는 신경과 근육 기능을 유지 및 향상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골다공증을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천관보에는 뼈 건강에 필수인 칼슘도 300mg 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NAG성분은 마찬가지로 관절 및 연골 건강을 개선시켜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천관보 첨가량은 500mg 함유되어 있습니다. MSM과 NAG성분은 모두 식약청에 인증을 받은 성분으로 믿을 수 있습니다. 

     

    그 외 부원료 도 몸에 좋은 대추, 숙지황, 오미자, 사철쑥, 강황, 홍삼, 가시오갈피, 보스웰리아, 녹용, 버드나무 껍질, 글루코사민, 보즈힙, 영지버섯, 복문자, 쇠무릎 뿌리, 당취, 도충, 황기, 천궁, 갈근 등의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있어 관절, 뼈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종근당 천관보가격

    종근당 천관보는 1개월, 3개월 등 선택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천관보가격은 정확하게 공개된 것은 없습니다. 오직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3개월 구매시 1개월 더 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아래를 참고해보세요.

    종근당 천과보 가격을 중고 플랫폼에서 유추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중고 플랫폼은 정확하지 않을 뿐더러 건강기능식품을 중고로 사기에는 꺼림찍합니다. 사용한 제품이기도하고 정품이 아닐 수도 있어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천관보 섭취 방법

    산책 집안일 등 일상생활 속 원활한 움직임이 불편하신 어르신 부모님들, 계단 오르내리거나 오래 서있기가 힘드신 분들, 건강한 관절로 등산 같은 취미생활을 오래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섭취 방법은 1달 기준 70ml 용량으로 60포가 있기 때문에 1일 2회, 1회 1포로 있는 그대로 섭취하시면 됩니다.

    종근당 천관보 부작용

    종근당 천관보 부작용 다행히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기본적으로 식약처 승인을 받은 제품이기 때문에 부작용이 없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개인의 체질에 따라 부작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개인의 체질에 따라 복용 후 알레르기 반응, 위장 장애, 설사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이와 같은 증상이 나타난다면 복용을 바로 중지하시고 병원에 방문하셔서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오늘은 종근당 천관보 가격 및 효능 부작용까지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종근당 천관보에 관한 정보를 제 블로그에서 얻어가셨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정보와 이슈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